2023 캠페인- 성구매자를 고발합니다.

.

오늘 그만 보겠습니다.
기관소개 > (부설)일반지원시설 희망터

(부설)희망터&샘

기관소개 (부설)일반지원시설 희망터

일반지원시설 '희망터'는 2005년 12월부터 성남시로부터 운영위탁을 받아 성매매피해여성들에게 안정된 쉼 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심신의 안정을 도모하고, 법률, 의료, 자활지원서비스 등의 사회적응 및 자활지원프로그램, 각종 심리치료를 통해 성매매피해여성들의 탈 성매매를 도와 건강한 사회인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.

지원사업

보호사업
입소자에게 숙식제공, 일용품지급, 생활지도를 하여 성매매현장에서 받은 신체적·정신적 피해를 회복할 수 있도록 편안한 쉼과 휴식의 공간을 제공한다.
의료지원
입소 즉시 건강검진을 통하여 건강상태를 확인하고, 치료 계획를 수립, 체계적인 의료지원을 실시한다.
법률지원
수사기관의 조사 및 법원의 증인 신문에 동행하거나 변호사를 선임하여 선불금과 성매매관련 빚에 대한 채무무효소송을 비롯한 민,형사상의 법적지원을 하여 기소중지와 같은 불안한 신분 상태에서 벗어나 자립할 수 있게 지원한다.
직업훈련
사회적응을 위한 자립, 자활을 위해 직업교육, 진학교육(검정고시 등)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교육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.
치료회복사업
개별심리상담, 집단상담, 체육활동을 통해 심신의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고, 문화체험과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소양과 사회성을 길러준다.

지원체계

  • 사단법인 경원사회복지회     T:031.752.3663 F:031.758.4724 E-mail:withus3663@hanmail.net
  • ( 우편번호: 13290 )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북로92 태평동락커뮤니티 302호

  • 본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. COPYRIGHT(C)2024 ALL RIGHTS RESERVED.